베트남골프패키지 - An Overview

동남아 국가로 유흥을 즐기기 위한 여행을 경험해 보셨다면 그중에서도 최상급으로 꼽히는 황제투어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실텐데요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남성들이 많이 선호하는 골프와 함께 유흥까지 마음껏 원하는 대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여행을 뜻합니다.

(석식은 불포함 사항이며, 사전 문의 혹은 가이드에게 별도 문의 바랍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술 기운에 놀아보자! 하고 가라오케 간판이 보이는곳에 무작정 방문하셨다간 처음과 다른 계산서를 보게되는게 흔한 일이며 물티슈,음료,재떨이 교체 비용,매니저의 과한 팁 요구와 웨이터들도 들락날락 하며 팁만 요구하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저희는 베트남에 거주중이고 현재 다낭에 있습니다 다낭,하노이,나트랑,호치민 제휴 된 유명 업체들이 수두룩 하니 저희에게 문의주시면 가장 빠르게 진행하실수 있도록 그리고 저희 소개로 오셨으니 바가지 비용 일절 없습니다

이웃추가 톡톡하기 이 블로그  베트남골프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예약 취소수수료 및 각종 참고사항은 여행상품 예약시 주의사항 안내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부대시설 : 숙박 시설, 피트니스, 마사지, 레스토랑, 승마, 사우나, 스누커, 스파, 수영장, 테니스

황제투어(황투) 및 호텔숙박,풀빌라 추천 등 제가 직접 이용해본 경험으로 여러분들도 직접 느껴보세요!

대신 이미 충분히 하노이나 다낭쪽은 돌아보셨다 하시는 분들께는 같은 베트남이라도 또다른 분위기가 느껴지는 호치민 황제투어를 통해 색다른 경험을 해보실 수도 있어서 호치민골프투어 되도록 베트남 황제투어에 익숙하신 분들 위주로 권해드리는 편입니다.

티그룹의 여행 프로그램, 행사, 인센티브 및 홍보에 관한 최신 정보. 정보를 받으려면 이메일을 입력하십시오!

이곳이 아시아 골프 매거진에 의해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코스 중 하나로 선정된 것도 이러한 특성 때문입니다.

아래는 아무런 추가 사항이나 변동 없이 진행되는 가장 기본적인 호치민 황제투어 패키지 구성입니다.

다낭에 위치한 럭셔리 풀빌라로 넓은 디자인과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치민 황제투어는 완벽하게 보장되는 프라이버시를 바탕으로 누구의 눈치를 볼 필요없이 마음껏 골프와 유흥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